오리진(Origin)은 일렉트로닉 아츠(Electronic Arts)의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반응이 마냥 좋지는 않지만, 일렉트로닉 아츠(EA)의 게임을 구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설치해야 하며, 피파나 배틀필드 같은 굉장한 게임을 하기 위해서라면 이 앱을 설치할 가치가 있습니다.
피파 12, 배틀필드 3, 스타 워즈: 구 공화국(Star Wars The Old Republic), 킹덤스 오브 아말러 : 레코닝(Kingdoms of Amalur: Reckoning)과 같은 게임의 구동을 위해서는 오리진 설치가 필수적입니다. 오리진은 온라인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편리한 수단일 뿐만 아니라, 저렴한 가격에 다운로드용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을 제공합니다.
오리진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모든 게임을 클라우드에 저장해 놓을 수 있다는 것인데, 이 때문에 컴퓨터를 포맷하는 경우나 새로운 컴퓨터를 사는 경우에도, 게임을 재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게다가 플랫폼과 함께 일부 무료 게임이 제공되는데, 이 무료 게임이 꽤 괜찮습니다. 고객님께서 해 보실 만한 무료 게임에는 배틀필드 히어로, 니드 포 스피드 : 월드(Need for Speed World), 배틀포지(Battleforge) 등이 있습니다.
오리진은 스팀(Steam)만큼 중요하지는 않지만, 일렉트로닉 아츠가 계속해서 오리진에서만 실행되는 게임을 개발한다면, 오리진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.
리뷰
매우 버그가 많고 사용하기 짜증이 나며,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드뭅니다.